[INFORMATION] [신제품] Plussound Volta(볼타), Sonora(소노라) 하이엔드 인이어 출시

Plussound(플러스사운드)는 2012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특히 커스텀 케이블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회사다. 모든 제품은 본사에서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케이블은 물론 최근에는 인이어 이어폰, 앰프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Plussound는 고급 소재와 정밀한 수작업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사양에 맞춘 '진정한 커스텀 케이블'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Volta - 정밀함과 밸런스의 미학
이어폰 유닛 하나당 총 6개의 드라이버로 구성된 트라이브리드 프리미엄 이어폰이다.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 2개로 탄탄한 저음역대, BA(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 2개로 디테일한 중음역대, EST(일렉트로스태틱) 드라이버 2개로 섬세한 고음역대를 표현한다. 6Way 크로스오버와 3D 프린팅된 전용 챔버를 통해 정밀하게 각 음역대가 혼합되어, 매우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Plussound(플러스사운드) Volta(볼타)는 중립적이고 전 대역대가 매끄러운 튜닝이 특징이며, 고역대가 개방적이고 튜명하게 펼쳐져 클래식, 재즈,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강점을 보인다.

 

Sonora - 에너지 넘치는 하이파이 사운드
Sonora(소노라)는 Volta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중음역대에 BA 드라이버 2개가 추가되어 총 8개의 드라이버로 구성된 트라이브리드 이어폰이다. 4개의 BA드라이버로 중음역대를 풍부하게 표현이 가능하고 W자형 튜닝을 통해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연출한다. Sonora는 Volta와 반대로 EDM, 락, 힙합 등 에너지 넘치고 리듬감이 강조되는 음악에서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튜닝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빛을 발한다.

 

Copper XL 케이블 - 기본부터 확실하게
Plussound(플러스사운드)는 커스텀 케이블 전문 브랜드답게, 자사의 대표 모델인 Copper XL 케이블(약 100만원 상당의 고급 순동 케이블)을 Volta(볼타)와 Sonora(소노라)의 기본 번들 케이블로 제공한다. Volta에는 실버와 블랙, Sonora에는 레드와 골드의 조합이 적용된 CNC 가공 알루미늄 Y 스플리터가 사용되어 각 모델의 쉘 디자인과 완벽한 통일감을 보여준다. 고급 케이블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Plussound(플러스사운드)는 기본부터 플래그십 사운드의 완성도를 들려준다.

 

Isobaric 기술 - 깊고 단단한 저음을 위한 설계
Volta(볼타)와 Sonora(소노라) 모두 저음역대에 10mm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아이소바릭(Isobaric) 방식으로 배치되어있다. 아이소바릭 기술은 두 개의 드라이버를 밀폐된 구조 안에서 결합하여 공기압을 일정하게 유지함으로써, 마치 더 큰 구경의 드라이버처럼 깊고 풍성한 저음을 들려줍니다. 이 방식은 왜곡을 줄이고 해상도를 높이는 것에도 큰 효과가 있어, 고급 이어폰에서만 볼 수 있는 하이엔드 설계 방식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NTERVIEW] 성우 이예은(LEE YE EUN)

세계적인 동영상 소프트웨어 VEGAS Pro의 MAGIX, 사운드캣 독점 계약

사운드캣, 장안종합사회복지관에 음향기기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