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신제품] Cayin(케인) CS-55A 프리미엄 진공관 인티앰프 출시

Cayin(케인)은 1993년 중국에서 설립된 하이파이 브랜드다. 하이앤드 튜브앰프에서 포터블 DAP까지 폭 넓은 하이파이 제품을 30년간 400개 이상의 제품을 개발하며 기술력을 성장시켰다. 중국 특유의 경쟁력과 30년의 노하우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브랜드이다. 70개 이상의 국제 오디오 수상 경력을 가진 Cayin(케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오디오 진공관 앰프 개발 및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진공관으로 오디오 애호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매력적인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기도하다.

Cayin(케인) CS-55
Cayin(케인) CS-55A는 40와트의 고출력 퍼포먼스를 내기 위하여 저왜곡과 고출력을 자랑하는 KT88진공관 및 관의 특성이 다양하고 변화가 큰 저왜곡 진공관인 12AX7 진공관을 각 4개씩 사용하고 있다.진공관 인티 앰프는 KT88 진공관 대신 EL34 진공관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할 수 있는 스위치도 존재한다. KT88 진공관은 중립적이고 깨끗한 음색을 들려주며 더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으나 EL34 진공관은 클래식한 진공관 앰프의 따듯하고 빈티지한 음색을 들려주기때문에 현대적인 사운드와 진공관의 황금기 시대의 사운드 모두 즐길 수 있다. 4개의 입력단을 가지고 있는 CS-55는, LP 플레이를 위한 Phono(포노) 단자와 RCA 단자 2개, USB 입력 단자도 있다. USB 단자는 32bit 384kHz 까지 출력이가능한 고성능 DAC가 탑재되었으며 별도의 DAC없이 단독으로도 재생이 가능하다.

진공관 앰프는 트라이오드 모드와 울트라 리니어 모드를 선택하여 재생이 가능하고, 리모컨의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뀌는 모드는 스피커와 앰프의 조합 한개만으로 두가지의 얼굴을 보여주듯 확 바뀌는 인상을 가지고 있다. 트라이오드 모드는 22W 출력을 지원하며 진공관 특유의 배음을 잘 살려 따듯한 음색을 들려준다. 또한 울트라 리니어 모드에서는 40W 의 출력을 지원한다. THD는 1%의 낮은 노이즈 플로어를 자랑하며 강한 출력을 바탕으로 더욱 선명한 음색을 들려준다. 리모컨으로 원격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전동 볼륨은 ALPS(알프스) 고급 전동 모터가 탑재되어 정숙하고 섬세한 볼륨조절이 가능하다. 전면 6.3 단자 지원으로 헤드폰 또한 사용이 가능하며 진공관 특유의 따듯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