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SIMGOT EW시리즈 & EA500DSP의 차이점

EW100 시리즈

가성비 극강의 브랜드 SIMGOT(심갓)의 가성비 라인업 EW 시리즈의 막내 EW100은 2만원이 채 되지않는 19,900원이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이어폰을 사도 3만원이 넘는 가격을 쉽게 볼 수 있다. SIMGOT(심갓)은 편의점 줄 이어폰과 같은 등급이 아니다. SIMGOT(심갓)의 하이엔드 이어폰은 60만원에 육박하는 인이어도 제작하고 있으며 10여년간 다량의 제조 기술과 노하우로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다.
10년간의 노하우로 다양한 사람들의 귀를 3D 데이터 샘플링하여 장시간 착용하여도 편안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EW100은 착용감부터 음질까지 사용자에게 딱 맞게 제공한다. 요즘은 핸드폰에 이어폰 단자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다. SIMGOT(심갓)은 가성비를 중요시하게 여기는 기업이기 때문에 C타입과 이어폰 단자 변환 젠더 가격마저도 줄이고 싶어한다. DSP(Digital Signal Process)는 직역하자면 디지털 신호처리다. 즉, EW100 DSP는 EW100에서 이어폰 단자가 아닌 C타입 단자로 되어있는 이어폰이다.

 

EW200 시리즈

EW200까지 눈길을 준 여러분들에게는 본격적으로 음악 감상과 모니터링에 진정한 첫 발걸음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EW200은 현존하는 최고의 가성비 이어폰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EW100 시리즈는 외관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 있었다면 EW200 시리즈부터는 금속재질로 되어 있어 더욱 내구성이 튼튼해졌으며 케이블도 교체가 가능하여 이어폰 파손으로부터 완벽하게 해방되었다. 삼성의 버즈, 애플의 에어팟 등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고 기존의 5천원, 1만원 이어폰으로 듣지 못했던, 내가 듣던 음악의 '새로운 소리'를 찾는 경험과 모험을 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약간의 음악에 지식이 있는 분들은 무선보다는 유선이 음질이 좋다는 것을 알고 줄이어 폰으로 다시 돌아오고 있다. 사실상 EW200을 구매한다면 줄이어폰의 반영구 사용가능이 가능하다. 또한 사운드캣에서는 최초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보증 AS를 진행하고 있어 특히나 과격한 움직임이 있는 드러머 들이 전투용 모니터링 인이어로 애용하고 있다. EW200 시리즈 또한 DSP 시리즈가 있다. EW200 시리즈는 일반버전과 DSP 버전 모두 동일한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EW300 시리즈

EW300은 99,000원으로 10만원 이하의 종결급 가성비 이어폰이다. EW300 시리즈는 이어폰 한쪽당 각각 드라이버(울림판)가 3개가 들어간 모델로서 매우 높은 해상도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음악감상과 보컬 모니터링에 특화되어있는 제품이며 특히 빠른 반응 속도와 곡의 리드를 정확하게 들어야하는 리듬게임류에 매우 적합한 이어폰이다. EW300 DSP는 EW300보다 다소 가격이 비싸지만 이어폰 젠더를 사용하여 핸드폰에 사용하는 것 보다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핸드폰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들에게는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EA500 DSP
EA500 DSP는 EW300 DSP와 동일한 110,000원으로 구성된 C타입 이어폰이다. EA500 DSP는 1개의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매우 낮은 음역대까지 정확하고 웅장하게 들려준다. 1개의 드라이버라고 실망하면 안된다. SIMGOT(심갓)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듀얼 캐비티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1개의 드라이버가 양쪽으로 떨리며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해상도를 표현하며 마치 한 개의 드라이버로 '두 개의 드라이버'를 구현한 듯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SIMGOT(심갓)이기에 할 수 있는 기술이며, SIMGOT(심갓)이기에 만나볼 수 있는 가격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NTERVIEW] 성우 이예은(LEE YE EUN)

세계적인 동영상 소프트웨어 VEGAS Pro의 MAGIX, 사운드캣 독점 계약

사운드캣, 장안종합사회복지관에 음향기기 기증